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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현재위치

클라우드기반솔루션

사업개요

‘클라우드기반 솔루션개발사업(중소기업 공동활용 솔루션)’은 클라우드 기반 저비용·고효율의 공동활용 솔루션을 구축·지원하여 중소기업의 정보화 애로 해소를 지원하는 사업

  • 지원규모(’18년) : 공동 활용 솔루션 6개 업종 내외

지원내용 및 한도

  • (기본솔루션) 금융관리, 매입·매출관리, 전자세금계산서 등 경영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일반 업무 기능
  • 지원대상 : 다수의 중소기업(최소 5개 이상)으로 구성된 컨소시엄 또는 중소기업을 회원사로 하는 협·단체
    •   * 개인 또는 기업 단독 신청 불가
    • - 지원조건 : 총 사업비 70%
    • - 지원금액 : 정부지원 최대 1.4억원
    • - 개발기간 : 최대 6개월 이내

신청기간 및 방법

  • 신청기간: 수시모집 (사업예산 소진시까지)
    •   * 모집기간 종료 안내는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을 확인
  • 제출서류 : 중소기업(회원사)의 공동 활용이 가능한 업무용 소프트웨어 개발내용을 솔루션 개발과제 신청서에 작성
  • 신청 방법 및 문의처
    • - 신청 : 온라인 (it.smplatform.go.kr) 접수
    • - 문의 : 경영혁신플랫폼 컨텍센터(1644-1736)
    •   * ※ 과제 접수 및 신청서류 확인 : www.it.smplatform.go.kr→알림마당→사업공고→2018년 클라우드기반 솔루션개발사업 과제 접수 공고

지원과제 선정절차

  1. 사업공고중기청

  2. 신청·접수IT업체.협단체

  3. 현장평가기정원

  4. 플랫폼활용교육기정원

  5. 심사평가기정원

  6. 개발과제 선정 및 협약체결3자간

  7. 과제수행선정단체

  8. 완료보고IT업체·협단체

  9. 서비스오픈선정단체·기정원

  10. 운영관리협약선정단체-기정원

  11. 운영관리정보화추진위원회

신청제한 및 지원제외 사항

  • 기 개발과제로 선정된 협·단체는 신청 불가
  • ※ 신청과제의 내용이 사업의 기본목적, 플랫폼 기술적 환경 및 공고내용과 부합하지 않은 경우 지원 제외될 수 있음
  • 휴·폐업중인 중소기업, 중소기업 또는 대표자가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금융질서 문란자로 관리중인 중소기업이 포함된 컨소시엄 및 IT개발사
  • * 금융질서문란자란 신용정보관리규약(전국은행연합회)에 따라 연체, 대의변제·대지급·부도 관련인, 금융질서 물란, 화의·법정관리·청산절차 등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는자
  • 다음중 하나에 해당하는 중소기업(대표자 포함)이 포함된 컨소시엄 및 IT개발사
    • ㉠ 국세·지방세 체납 및 금융기관 등의 채무불이행이 확인된 경우
    •     * 단, ①법원의 회생인가를 받은 경우, ②신용회복지원협약에 따라 신용회복지원이 확정된 자, ③중소기업진흥공단, 신용보증기금, 기술보증기금의 재창업 자금(보증) 또는 재기지원 보증을 지원받은 기업, ④중소기업 건강관리시스템 기업구조 개선진단을 통한 정상화 의결 기업, ⑤과제 선정을 위한 최초 평가 개시 전까지 해소하거나 체납처분 유예를 받은 경우에는 예외
    • ㉡ 부채비율이 1,000% 이상이거나, 자본전액잠식인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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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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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연락처 이메일
장철희 042-388-0766 jch2537@tipa.or.kr